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2. 12. 15. 14:37
    반응형

    계획이나 일정을 잡을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달력 입니다. 새해가 되기 전 탁상달력이나 집 혹은 회사에 걸어 둘 2023년 달력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1

    그것말고 회사에서 일을 할 때 필요해서 엑셀로 된 달력을 찾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에게 필요한 달력 양식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공유해드리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월별 미니 달력 다운로드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2

    • 장점
      - 2023년 전체 공휴일을 볼 수가 있다.
    • 단점
      - 일정 체크만 가능하고 내용을 적을 수 없다.

    각 월별 미니 달력 입니다. 특정 일에 동그라미 표시만 할 수가 있고 그 밑에 따로 내용을 작성하기 어려운 달력 이니 주요일정 표시 할 달력이 필요하실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달력 엑셀.xlsx
    0.02MB

    2023년 스케쥴 달력 다운로드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3

    • 장점
      - 각 월별 중요한 일정을 작성해 둘 수 있다. - 월별 달력 출력 후, 파티션에 붙여서 바로 체크 가능하다.
    • 단점
      - 다음달 일정을 볼 수가 없다.

    각 일별 중요한 일정을 작성 할 수 있는 달력 입니다. 출력을 해서 탁상달력용으로 사용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자리에 파티션이 있다면 출력을 해서 주요 일정 표시를 한 다음 핀으로 꽂아두시면 아주 유용하게 쓰일 달력 입니다.

    2023달력_A4.pdf
    0.63MB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4

    위 달력은 가로버전이고 만약 새로 버전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023달력_A4_세로.pdf
    0.63MB

    인터넷 상에 있는 달력 양식이며, 저작권이 없기 때문에 다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또, 바이러스 없는 깔끔한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2023년 월별 스케쥴 달력

    2023년 달력 엑셀 무료 다운로드 5

    • 장점
      - 2023년 전체 공휴일을 알 수가 있고, 주요일정을 써둘 수가 있다.
    • 단점
      - 세부일정이 많으면 노트칸이 부족하게 된다.

    본 달력은 왼쪽에 2023년 월별 공휴일이 표시가 나와있고 오른쪽엔 특정 행사 날을 따로 표시 할 수 있는 노트가 마련이 되어져 있는 달력 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월별 스케쥴 달력과 스케쥴 달력을 잘 사용하면 2023년 한해의 큰 그림을 그리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3년엔 토익 점수를 높이겠다는 목표가 있다고 가정을 해보겠습니다.

     

    토익점수를 높이기 위해서 우선 토익 시험 날짜가 언제인지 미리 파악을 해둬야 합니다. 2023년 토익 시험 일정을 찾아 본 다음 월별 스케쥴 달력에 표시를 해둡니다.

     

    그리고 토익학원을 알아보는 일정을 잡고, 토익학원을 등록한 다음 토익학원 가는 날을 일정을 작성해두시면 됩니다. 이 일정에 맞춰서 공부하고 토익시험을 볼 수가 있게 됩니다.

     

    얼만큼 영어 공부에 집중을 하고 양질의 시간을 쏟아부었느냐에 따라 토익시험의 결과는 달라지게 될 것 입니다. 하지만 토익학원을 등록하고 영어공부를 하고 토익시험을 봤다는 목표를 달성하게 됨으로 조금 더 값진 2023년을 보낼 수가 있을 겁니다.

     

    이렇게 달력에 일정을 체크한 다음 목표에 한 걸음씩 걸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공유해드린 2023년 달력 다운로드 받으셔서 원하시는 목표를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 미니달력 다운로드.xlsx
    0.04MB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