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정
    카테고리 없음 2022. 9. 14. 02:00
    반응형

    오늘은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정 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hp는 프린터로 유명한 회사 중 하나 입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정 1

     

    윈도우10 이나 맥을 이용한다면 자동으로 hp프린터 드라이버를 잡아주기 때문에 별도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정을 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간혹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줘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늘 자동으로 잡아주다가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검색을 하시게 될 겁니다.

     

    검색해서 들어오신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받기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HP 고객지원 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HP고객지원을 검색하면 나오긴 하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들어가실 수가 있습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정 2

     

    위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제품명을 통해서 HP프린터드라이버 찾아야 합니다. 이때 프린터 주변을 살펴보면 모델명이 나오게 되는데 그 모델명을 입력창에 넣고 제출을 누르게 되면 모델명에 해당되는 HP프린터드라이버가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프린터 드라이버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때문에 드라이버-제품 설치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정 3

     

    만약 기본 프린터 드라이버만 설치하실 분들은 기본 드라이버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 설정하기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다가 됐다면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설치를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설치를 시작하게 되면 프린터와 PC가 어떻게 연결되어져 있는지 창이 뜨게 됩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정 4

    • 무선
    • 유선
    • 케이블

    연결방법은 총 3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지금까지 무선으로 연결되어져 있었으면 프린터가 연결이 된 네트워크와 설치 파일이 컴퓨터와 같은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어져 있어야 합니다.

     

    유선의 경우도 같은 공유기와 연결이 된 컴퓨터에서 설치를 해야 합니다. 어떻게 연결이 되어져 있는지 선택을 했다면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정 5

     

    연결방법이 올바르게 선택이 됐다면 해당 HP프린터 모델이 검색이 될 것이고, 다음 버튼을 누르게 되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이 과정을 올바르게 진행이 됐다면 HP프린터드라이버 설치가 완벽히 끝이 났고 이제 HP프린터를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