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부결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8. 16:25
    반응형

    오늘은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부결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부결 후기 1

     

     

    1금융권에 대출을 신청했을 때 부결이 된다면 저축은행 대출로 알아봐야 합니다. 저축은행 중 sbi 저축은행을 통해 대출을 받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며 그 중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조건 부결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이란?

    스피드론은 20세 이상의 대한민국 성인이면 신청 할 수 있으며, 신용 점수가 350 이상인 제품입니다. 비대면 대출이기 때문에 손쉽게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 비상금대출의 경우 대출한도가 300만원이지만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를 보면 최대 500만원 한도액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의 자세한 대출상품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안내

    대출을 받기 전에 대출한도와 대출금리, 자격 및 기간 등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아래 명시 된 대출자격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부결이 될 수가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 대출한도 : 100만원~ 500만원
    • 대출금리 : 최소 연 16.4%~ 19.9%
      연체시 +0.3% 적용, 최대 22.9%
    • 대출기간 : 2년 혹은 3년 이내
    •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신용점수 350점 이상인자
    • 구비서류 : 신분증 사본
    • 중도상환 수수료 : 2%
    • 상환방법 : 만기일시, 원리금 균등, 원금균등 중 택1

    대출한도

    이 상품의 한도는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입니다. 신용점수가 좋다면 본인이 최대 한도금액까지 대출이 가능하지만 만약 신용점수가 좋지 않다면 대출한도 금액이 다소 낮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sbi 스피드론 대출금리는 최저 연 16.4%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금리 또한 신용점수에 따라서 최저 금리가 적용 될 수가 있고, 신용점수가 좋지 않다면 최대 금리인 19.9%까지 적용이 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대출금 연체를 하게 된다면 약정금리에 + 3%의 연체이자를 적용받아 최대 22.9%까지 올라 갈 수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기간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기간은 2년 혹은 3년이내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대출한도를 어느정도로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350만원 이하로 대출을 받게 된다면 1년 혹은 2년 중 선택을 할 수가 있고, 400만원이 넘게 된다면 3년 이내 연단위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을 적용하게 되며, 약정기간동안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상환을 하게 됩니다.

    대출자격

    sbi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20세 이상이어야 하며, 신용점수가 350점 이상 되야 합니다. 신청 할 때 신분증만 있다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신용 점수가 350점수는 등급으로 치자면 10등급(최고점수 1등급)이며, 100만원의 대출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점수를 모른다면 신용점수 조회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신용점수 확인하는 방법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방법

    sbi저축은행 웹사이트 혹은 바빌론 어플을 통해서 바빌론 스피드론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을 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바로가기

     

     

    sbi 저축은행 부결 될 경우

    스피드론은 2금융권 저축 은행이기 때문에 부결 될 가능성이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많은 상태이거나 대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부결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체이력을 가지고 있다면 신용점수가 낮게 나오게 되고 추후 신용불량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아직 신용불량자가 아니기 때문에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부결시 다른 곳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은 32세 이상으로 소득이 있는 분은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점수는 NICE 기준으로 560점 이상이어야 하며, 일이 없어도 추정소득이 잡힌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있는 고객은 실제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는 대신 공식 인증서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여 건강 보험료 납부내역과 국세청를 연결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득이 없어도 무직이어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실업자나 주부, 학생도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을 통해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간 5.9%~19.2%이며, 대출만기일까지 금리가 동일하게 적용되는 고정 금리 상품 입니다. 은행의 취급 기준과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금리는 차등적용이 됩니다.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 3% 가산되며, 만약 연체하게 되면 최대 20.6%가 됩니다. 대출 한도액은 최소 10만원에서 최고 50만원까지. 대출 기간은 36개월 이내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3년 이내의 상환액의 1% 이내로 청구됩니다. 대출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을 하거나 만기 일시상환 방법 중에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바로가기

     

    KB저축은행 키위 중금리 대출

    키위 중금리 대출은 KB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중 대표하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3개월 이상 재직 상태여야 하고, 연수입 1200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또는 자영업자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연령은 20세 내국인만 신청 할 수가 있으며,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7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비상금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한도가 높게 나오게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 19.4%까지 나오게 되며, 대출금리와 대출한도는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설정하게 되면 만기일시상환이며, 6개월~ 84개월로 하게 되면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이 됩니다.

     

    만약 5천만원 이상 대출을 원할 경우 인지세가 들어가며 고객과 저축은행이 50%씩 부담하게 됩니다.

     

    대출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과 공인인증서, 직장인이면 국민건강보험 공단 자격득실 확인서, 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합니다. 자영업자는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과 사업자등록증명원,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및 가입내역서 등이 필요합니다.

     

    KB저축은행 바로가기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 자동대출

    상상인 저축은행 직장인 자동대출은 4대보험 적용이 되는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를 한 분에 한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2억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3년의 경우 만기일상환이고 최대 10년으로 설정 할 경우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5.89~ 18.9%까지 적용이 되며,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연소득 및 신용등급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될 수가 있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 바로가기

     

     

    대출부결이 계속 된다면?

    대출부결이 계속된다면 연체되고 있는 대출이 있거나 신용점수가 낮아서 대출이 부결이 날 가능성이 큽니다. 부결이 난 은행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면 부결이 난 사유를 정확히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신용점수가 낮아서 지속적으로 부결이 되고 있다면 신용점수를 높이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신용점수가 떨어지는 것은 순식간이지만 올리는 것은 너무나도 어렵지만 신용점수를 높여야 사회생활을 할 때 편해집니다.

    금융상담을 받고 싶지만 어디서 받아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행히 우리나라는 서민금융진흥원이 라는 곳이 있고, 그 곳을 통해서 대출이나 금융상담을 받을 수가 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