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북3 프로 360 장점 단점 가격
    IT 2023. 2. 22. 17:27
    반응형

    갤럭시북3 프로 360 장점 단점 가격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2023년 2월 2일 새로운 갤럭시 s23이 공개되면서 갤럭시 북3가 공개 됐습니다. 현재 경쟁사인 LG 그램보다 좋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어떤 점에서 좋다고 평가를 받고 있고, 단점은 무엇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북3 프로 360 특징

    갤럭시북3 프로 360의 특징을 크게 4가지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터치펜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2 in 1 노트북이 라는 것 입니다.

     

    노트북은 일반 데스크탑과 다르게 자유롭게 언제 어디서든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 디지털기기 입니다. 공간의 제약을 벗어난 상태에서 화면을 365도 돌릴 수 있도록 해서 제한 될 수 있는 시야각을 없애버렸습니다.

     

    또, 터치펜을 같이 이용 할 수 있게 됨으로 인해 굳이 마우스를 이용하지 않고 터치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무게와 사이즈는 1.39kg에 39.6cm로 화면은 크지만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북3 프로 360 장점과 단점

    갤럭시북3 프로 360를 기다렸던 분들이 스펙과 각 IT 유튜버들의 후기를 보고 구매를 하셨고 그에 따른 장점과 단점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장점

    • 손목이 덜 아프다.
    • 화면 터치 및 펜 사용으로 인해 업무 속도가 빨라졌다.
    •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
    • 가볍고 예쁘다.

    갤럭시북3 프로 360를 구매한 뒤 느꼈던 부분으로 손목이 덜 아프다는 것 입니다. 늘 마우스를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손목에 무리가 갈 수가 있는데, 화면 터치와 펜터치가 가능해지면서 손목 부담이 줄어들게 된 것 입니다.

     

    이로 인해 업무속도가 빨라졌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또,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하지 않을 때 책상이나 테이블에 올려놓고 영화나 유튜브를 볼 수가 있습니다.

     

    단점

    •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스냅드레곤 CPU가 장착됐다.(아래 내용 추가)
    • 고가이다.

    갤럭시북3 프로 360은 쇼핑몰마다 할인 된 금액이 조금 다를 수가 있지만 i5 모델로 했을 때 2,175,000원에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인텔 i7 모델로 할 경우, 삼성카드 할인으로 2,356,000원이고 정가는 2,480,000원에 구매를 해야 합니다. 200만원이 넘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 가격 입니다.

     

    최저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북3 프로 360 구매시 고려 할 사항

    갤럭시북3 프로 360을 구매하시기 전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CPU가 갤럭시 스마트폰에 내장 된 스냅드래곤 CPU 라는 것 입니다.

     

    이 CPU의 장점은 갤럭시와 호환성이 상당히 좋으며 웹 서핑이나 유튜브 영상을 볼 때, 간단한 업무를 할 때는 이용하기 좋은 부품 입니다.

     

    단점으로는 포토샾이나 영상 편집, 게임을 할 때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인텔 CPU가 장착 된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