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IT 2022. 12. 29. 16:20
    반응형

    오늘은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PC, 모바일)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유튜브를 통해 음악을 듣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1

     

    원하는 음악이 나오다가 재생시간이 끝이 나면 다른 영상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 설정이 불편한 분들이 있을 겁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영상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원하는 음악들만 반복재생이 안됩니다.

     

    이럴 때 아래 방법을 사용하시면 원하시는 음악 영상만 무한 반복재생 할 수가 있습니다.

     

    목차

     

    유튜브 반복재생 PC 버전

    PC를 통해 반복재생을 하고 싶다면 원하는 재생 리스트를 만들면 됩니다. 원하는 재생 리스트 만드는 방법 간단하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2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3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제공해주는 메뉴 중에서 저장 메뉴가 있습니다. 이걸 누른 다음 새 재생목록 만들기 를 누른 다음 원하는 제목을 넣어주고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4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5

    생성 후 왼쪽 메뉴에 방금 생성한 재생목록이 나온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걸 선택하면 저장한 영상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영상 선택을 하게 되면 전체 화면으로 나오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오른쪽 상단에 반복재생 버튼을 눌러주시면 원하는 영상만 담은 재생목록이 반복재생이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벙으로 모바일에서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모바일 버전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6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7

    반복재생 목록을 만들어주려면 유튜브를 실행해줘야 합니다. 원하는 영상을 선택을 한 다음 저장을 눌러주세요. 저장 버튼을 누르면 밑에 창이 뜨게 되고 새 재생목록을 선택 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8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9

     

    원하는 영상이 담겼는지 확인한 다음 영상을 선택해주세요. 선택을 한 다음 반복재생 밑에 반복재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미지처럼 반복재생 버튼이 보이지 않을 수가 있는데, 그럴 땐 그냥 공백을 터치해주시면 해당 기능이 활성화가 되니 한번 눌러보세요.

     

    유튜브 같은 영상 반복재생

    설정에서 연속재생 누르기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10

     

    현재 듣고 있는 영상 하나만 반복재생을 원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재생목록을 만들지 않고 반복재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영상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연속재생이 라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한 영상만 반복재생이 됩니다.

     

    크롬에서 루프 설정하기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 설정 총정리(PC, 모바일) 11

     

    해당 기능은 크롬 웹 브라우저에서만 이용 가능한 기능 입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영상에서 우클릭을 하면 연속재생이 나오게 되는데, 크롬을 통해 우클릭 두번을 하게 되면 루프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이 메뉴를 통해서 연속재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유튜브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 5가지 방법(절약모드)
    📍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 방법(가족 초대방법)
    📍 유튜브 뮤직 인도 아르헨티나 차트 해결 방법
    📍 유튜브 밴스드 막힘 대체 다운 설치
    📍 구글 아이디 계정 여러개 만들기(전화번호X)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