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IT 2022. 12. 28. 17:58
    반응형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 합니다. 넷플릭스를 보면 한번 시청을 했던 컨텐츠는 OO님이 시청 중인 컨텐츠 라는 목록에 남게 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1

     

    혼자서 이용을 한다면 문제가 없지만 가족이나 연인, 지인과 같이 이용을 한다면 창피 할 수가 있습니다. 목록이 뜨지 않게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서 시청기록 삭제를 해보세요.

     

    목차

    같이 보면 좋은 팁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줄에서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2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3

     

    넷플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시청을 했던 컨텐츠를 바로 삭제 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가 됐습니다. 해당 컨텐츠를 보면 바로 아래 점 세게 메뉴가 나오고 이걸 누르고 줄에서 삭제 를 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OO님이 시청 중인 콘텐츠에서만 삭제가 되는 것 입니다. 넷플 시청기록을 아예 삭제하고 싶다면 추가적인 방법을 통해서 삭제를 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전체 삭제)

    시청기록 전체 삭제를 하고 싶을 경우, PC를 통해 넷플 계정 설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4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5

    넷플에 접속을 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보면 계정 프로필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걸 선택하게 되면 계정 메뉴가 나옵니다. 계정 메뉴 안에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을 선택해 주세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6

     

    선택하게 되면 시청 기록 메뉴가 나오게 되고 이걸 선택하시면 지금까지 시청했던 기록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 리스트에서 오른쪽에 동그라미에 사선이 그어진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기록이 삭제가 됩니다.

     

    혹은 하단에 모두 숨기기를 통해서 전체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자 추천 컨텐츠 보는 법

    넷플릭스 안에 수 많은 컨텐츠가 있지만 그 중에 어떤 것을 봐야 할지 몰라서 그냥 끄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많아 넷플릭스가 이 안에 추가 기능을 넣어뒀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됨 끄기 7

     

    검색창에 시청자 추천 이라 쓰고 검색을 하게 되면 시청자 추천 리스트가 뜨게 됩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추천한 작품들이니하나씩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시청기록 삭제 후 복구 가능한가요?
    A. 현재 삭제 방법만 있는 상태며 삭제 된 기록을 복구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