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적립 사용처 안내
    생활정보 2021. 11. 10. 14:55
    반응형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적립 사용처 안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있어도 그걸 까먹고 사용하지 않아 소멸시켜버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적립 사용처 안내 1

    그래서 오늘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야무지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란?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차종과 구매 횟수에 따라서 포인트 적립을 해줍니다. 구매나 렌트, 리스해도 포인트 적립을 해줍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나 서비스 이용시 현금 대신에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블루멤버스 카드 혹은 블루멤버스 제휴 카드를 통해서 적립 혹은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주로 블루멤버스 사용처는 주유나 엔진오일 교환 혹은 차량 점검을 할 적에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활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확인방법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적립 사용처 안내 2

    블루멤버스 포인트 확인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현대자동차 사이트 > 멤버십&차량관리 > 블루멤버스 포인트 를 통해서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해줍니다.

     

    그리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을 통해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조회 바로가기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적립 사용처 안내 3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조회해보셨다면 어느정도 쌓여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럼 이 포인트들은 어디서 쓸 수 있을까요?

     

    다행히 현대자동차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한 곳에 모아놓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 블루멤버스포인트 > 포인트 적립/사용 메뉴를 누르게 되면 사용처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곳을 이용하게 되면 포인트 사용 혹은 적립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바로가기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안내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은 블루멤버스 전용 포인트몰 입니다. 혜택은 상품 구매시 100%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한 전용 포인트몰이며, 현대자동차 차량 관련 상품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은 연 30만원 한도로 포인트를 사용 할 수가 있으며, 구매금액의 1%는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법인은 연 1억 한도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