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대사무실 싸게 구하는 법 저렴하게 싸게
    생활정보 2023. 3. 11. 19:59
    반응형

    오늘은 임대사무실 싸게 구하는 법 저렴하게 싸게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임대사무실을 사용하고 계신 분 중 계약을 연장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는가하면 계약기간이 끝나면서 다른 곳으로 가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임대사무실 저렴하게 구 할 수 있는지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기사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임대사무실 구하는 기준

    임대사무실 구할 때 본인이 원하는 조건에 해당이 되는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맞지도 않는데 무조건 저렴하다고 덜컥 계약을 했다간 계약기간 동안 불편하게 일을 해야 합니다.

     

    체크해봐야 할 조건

    • 주차하기 편리한 곳
    • 찾아오기 편리한 곳
    • 임대료가 저렴한 곳
    •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
    • 내부와 외관이 깔끔한 곳

    체크해 봐야 할 사항은 5개 입니다. 자동차가 없다면 주차 조건은 빼셔도 됩니다. 하지만 사람이 찾아오는 사무실이라면 주차공간 또는 주차가 불편하면 고객이 불편 할 수 있으니 이점은 고려해야 합니다.

     

    또, 내부와 외관이 깔끔한 곳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이 찾아오지 않는 곳이라면 굳이 내부와 외관을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임대사무실 임대료 꿀팁

    임대사무실은 1평 작아질 때마다 월 20만원정도 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무실 평수는 인당 3평으로 계산을 합니다. 그렇지만 회의실이나 사치재의 비중을 낮춘다면 인당 2평으로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사무실이 대로변과 이면 도로냐에 따라서 임대료 차이가 나게 됩니다. 도로변은 월 1800만원이라 하면 이면도로는 월 900만원으로 두배 가까이 차이 나게 됩니다.

     

    대로변이 근접성이 좋기 때문에 비싸니 손님이 찾아오는 곳이 아니라면 이면도로 쪽으로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임대사무실 종류 중 공유오피스를 선택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일반 임대사무실에 비해서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것이 관리비 포함해서 월 나가는 비용은 비슷하겠지만 보증금에서는 큰 차이를 보일 수가 있습니다.

     

    임대사무실 구할 땐 네모

    임대사무실을 보다 저렴하게 계약을 하고 싶다면 네모 라는 어플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월세나 전세집을 알아 볼 때 다방이나 직방 등의 어플을 이용하듯 사무실은 많은 분들이 네모를 통해서 구하고 있습니다.

     

    임대사무실 뿐만 아니라 상가, 점포, 공유사무실 등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어서 폭넓게 구할 수가 있습니다. 가입은 SNS를 통해 간편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어플의 장점 중 하나가 권리금없는 매물을 따로 필터링을 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네모 다운로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