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비회원 1일권 입장 이용방법
    생활정보 2023. 3. 11. 17:34
    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비회원 1일권 입장 이용방법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코스트코는 일반 할인마트와 다르게 회원권이 있어야 이용을 할 수가 있는 곳 입니다. 하지만 1일권을 이용하게 되면 회원권 없이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코스트코 1월권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어 이 글 안에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기사

    📍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투표하기
    📍 2023 WBC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감독 일정 명단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코스트코 회원권은?

    코스트코는 미국에서 먼저 시작한 창고형 대형마트 입니다. 유료 멤버십만 이용을 할 수 있는데, 할인혜택이 크기 때문에 멤버십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은 곳 입니다.

     

    사는 곳 주변에 코스트코가 있다면 회원이 아닌 분이 없을 정도 입니다.

     

    멤버십은 비즈니스와 골드스타로 나눠지게 됩니다. 비즈니스는 사업자가 있는 회원은 가입 할 수가 있고, 골드스타는 일반 사업자가 없는 분들 대상 입니다.

     

    연회비는 비즈니스 연 33,000원이며, 골드스타 연 38,500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멤버십을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지만 구매금액의 2%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은 년 80,000원의 연회비가 들어가게 됩니다.

     

    비즈니스와 골드스타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연회비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은 현대카드에서 나온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멤버십 카드와 결합된 신용카드로 1년에 30만원 이상 사용하게 되면 연회비를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해당 월 50만원 이상 사용하게 되면 사용하는 금액의 3%를 리워드로 적립 받아서 12월에 바우처로 받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이용하는 방법

    코스트코가 집 주변에 있다면 회원권을 끊어서 이용을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멤버십 가입을 하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간혹 코스트코에 갈 일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안에서 물건을 사지 않고 푸드코트를 이용한다면 회원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스트코마다 다르지만 매장 입구를 거쳐서 들어가는 곳은 직원에게 푸드코트를 이용 할 것이라고 말을 하면 입장 가능합니다.

     

    만약 물건을 사야하는데 회원권이 없다면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매하게 되면 일일 회원 자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회원카드를 갖고 있는 있는 분이랑 같이 가면 동반 2인까지 입장을 할 수가 있고 결제 할 때 멤버십이 있는 분이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1일권)

    코스트코 상품권은 멤버십 가입하지 않은 분이 1일 회원 자격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입니다. 아쉬운 점은 상품권을 구입한 다음 물건을 살 때 할인가가 아닌 정가에 구입을 하게 됩니다.

     

    정가에 구입을 한다 해도 코스트코 물건 자체가 저렴하기 때문에 눈탱이 맞는 느낌을 받지 않으실 겁니다. 만약 멤버십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 방법에 따라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 방법

    코스트코 상품권은 인터넷이나 상품권 판매업체를 통해서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상품권 가격은 10만원권부터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비와 구매대행 수수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10만원보다 더 많이 결제를 하게 됩니다.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서는 주변에 코스트코 회원인 친구한테 상품권을 사달라고 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부담이 덜 됩니다.

     

    회원이신 분은 코스트코에서 결제 할 때 캐셔한테 상품권을 달라고 하시면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