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삼성 혼수가전 견적 싸게 사는 방법
    생활정보 2023. 2. 25. 20:00
    반응형

    LG 삼성 혼수가전 견적 싸게 사는 방법 에 대한 정보 공유 해드리려 합니다.

     

    LG 삼성 혼수가전 견적 싸게 사는 방법 1

     

    결혼을 하게 되면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중 신혼집이 정해졌다면 혼수가전을 들여야 합니다. 이때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는 가전이기 때문에 심사숙고를 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어떻게 사면 좋은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기사

    📍 가성비 좋은 마사지건 추천 Top 5
    📍 가성비 좋은 피벗 모니터 추천 Top 3
    📍 가성비 좋은 소형 냉장고 추천 Top 5
    📍 무코팅 후라이팬 장점 단점 추천
    📍 의자 고르는 방법 추천
    📍 믹서기 잘 고르는 법 추천 Top 3

     

     

    혼수가전 사는 순서

    브랜드 결정하기

    혼수가전을 사려고 할 때 먼저 정해야 할게 바로 우리나라엔 삼성과 LG라는 글로벌 기업이 존재 합니다. 가전제품은 LG가 좋지만 가격면에서는 삼성이 저렴 합니다.

     

    오래쓸꺼 좋은거 사자 하는 분들은 LG, 할인혜택을 누리고 싶은 분들은 삼성을 하게 됩니다. 이때 삼성과 LG 제품을 섞어서 사는 분들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할인율이 확 줄기 때문에 한 브랜드로 한 곳에서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견적을 받으려면 발품 팔아야 한다.

    브랜드와 사고 싶은 모델들이 결정 됐다면 이젠 발품 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알아볼 수도 있지만 하이마트나 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LG베스트샵, 백화점 등등 가격이 다다릅니다.

     

    특히 막 오픈하는 매장을 통해서 사게 되면 보다 높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 백화점이나 직영점 주말(금, 토, 일)에 혜택이 크기 때문에 이때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혼수한다고 말할 것

    할인을 받을 때, 입주할인과 혼수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중 혼수할인이 크기 때문에 반드시 신혼부부라고 말하고, 혼수 할인을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삼성과 엘지 할인율은?

    삼성과 엘지에서 많은 가전제품을 사게 되면 할인해주는 평균 할인율이 있습니다. 삼성의 경우는 결제 금액대비 45~ 50% 할인을 해주고, LG는 결제 금액대비 30%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각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며 삼성의 경우 많이 받는 분은 60%까지 받은 사람도 있습니다. 

     

    혼수가전 견적 받을 때 팁

    혼수가전 견적을 받을 때 오픈매장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만약 오픈매장이 없고 신혼 집이 신축 아파트라면 입주 전용 매장을 찾는 것도 한가지 방법 입니다.

     

    신축아파트도 아니고 오픈매장도 없다면 최대한 견적이 싼 곳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품을 팔기전 카카오톡에서 검색을 하면 플러스친구가 나오기 때문에 그곳을 통해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품을 통해서 최대 400만원이 넘게 차이가 날 수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발품을 해서 최적의 가격대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